ImagiNATION ~나는 hannaracentris가 무섭습니다~
분류 전체보기 (691)
현재기분 (288)
혼자놀기 (394)
도미노왕 (0)
부끄러워 (6)

나는 hannaracentris가 무섭습니다


 곧바로 말씀드리자면 제가 저들을 차단하는 이유는, 두렵기 때문입니다. 그럼 이제 두려운 이유를 말해야 하는데, 제가 뭐 잘못한게 있어서 제발저리는 그런건 아니고요 -_- 크게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그들이 사람을 대하는 방식입니다. 나의 follower에 그들(왜 '그들'이라고 하는지는 곧 나옵니다)을 직접 노출하고, 그들의 타임라인에 어떤 글이 있는지를 살짝 걸어놓는데, 그 타임라인에 나타난 첫번째 글을 보고 대단히 두려워졌습니다. 
 

세계최초 수질관리 트위터


 그들에게 다른 사용자들은 어떻게든 여기저기서 묻은 색깔을 다 빼버리고 '원색'으로 맞춰내야 할, 뜯어고쳐야 할 대상 정도 되나봅니다. 얼굴도 모르고, 처음보는 사람에게 곧바로 이런걸 걸어놓고 갈 정도니 보고있기가 정말 두렵습니다. 내가 무슨 물이 들었다는건지를 벌써부터 정해놓고 있는것도 웃기지만, 다짜고짜 그걸 특정인물의 영향에 의한 것이니 빼버려야겠다는 의욕을 보이는것 역시 정말 무서움을 느끼게 하는 모습입니다.

 두번째는 그들이 '떼지어 몰려다니기 때문'입니다. 

갑자기 캡쳐프로그램이 안되서...네이버 이미지검색으로 가져왔습니다.


 hannaracentris2 를 차단했더니 hannaracentris9 가 와서 다시 걸어놓고 갑니다. 거의 스팸과도 같은 활동입니다. '내가 저들을 두려워하는 것 정도는 자신들이 원하는 활동을 하는데 전혀 참고할만한 사항이 아니다' 라는, 정말 놀라울 정도의 뻔뻔스러움입니다. 이쯤되면 정말 대한민국의 이름있는 정당이 운영하는 곳이 맞는지조차 의심스럽습니다.(사실 이것도 저들의 타임라인에 나타난 글들만 봐서는 분명하지가 않습니다.)  어르신들 밥상머리 교육하듯이, 길거리에서 떼지어 몰려다니면 혼난다고 호통칠때는 언제고, 저들은 인터넷상에서 저렇게 떼지어 다니며, 집요하게 자기들이 만든 스티커를 붙이고 다닙니다. 저들에게 반대하는 사람에겐 스티커 하나 붙일 거 두개 세개 정도 더 붙이겠다는 각오가 살짝 엿보입니다.

 그래서 저는 그들이 정말로 무섭습니다. ['그들에게 다른 옷차림, 다른 생각, 다른 공간' 이란 '덧칠하고 지우고 때려부셔야만 하는 어떤것' 정도가 아닐까] 하는 저의 생각을 포함하여, 내가 위에 적은 글들이 차라리 저의 과대망상이나 심각한 편견에서 비롯된 것이면 좋겠습니다. 저들도 한국에 사는 한국인이고, 한국의 정당이니까요. 하지만 지금 저는 무섭습니다. 그래서 그들을 차단하고 있습니다.

'혼자놀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만들고 있는것  (0) 2009.08.21
나는 hannaracentris가 무섭습니다  (0) 2009.08.07
길드회원 여러분 좀 봐주세요  (6) 2009.07.25
휴가  (0) 2009.07.24
arrstein
0TRACKBACK, 0REPLIES
name
password
homesite
*1  *···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  *691 
명박스럽다 takeshima japan sea dokdo

티스토리 툴바